- 관리자는 자신의 판단 기준에 따라 방문자가 남긴 흔적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 자신이 쓴 글을 지우다가 리플이 사라지는 경우도 이에 포함됩니다. 삭제 기준은 별도로 명시되지 않습니다.
- 이 블로그는 비밀 댓글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제3자에게 공개되지 않기를 바라는 이야기는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주소는 basil83@지메일닷컴 입니다.
- 이 블로그는 트랙백 기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. 여기서 읽은 내용과 관련이 있는 글을 쓰신 분은, 그 페이지의 주소를 리플에 남겨주세요. 구글에서 자동으로 링크를 검색하여 표시해줍니다.
- 이 블로그는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매일 방문하시는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하여 RSS 구독을 권장합니다. 주소는 http://basil83.blogspot.com/atom.xml 입니다.
- 이 목록은 앞으로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.
이 페이지는 방명록을 겸하고 있습니다. 지난 방명록에는 더 이상 댓글을 달 수 없으므로, 이 게시물에 안부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위 공지사항에 적혀있다시피 이 블로그는 비밀 댓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, 타인이 보면 안 되는 내용은 다른 방식으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태씨 오랫만입니다 저 임건순입니다. 김시천 선생님 팟캐스트 들어보려고 들어왔다가 정태씨를 다시 뵙네요
답글삭제임건순 씨 안녕하세요. 오랜만이군요. 김시천 선생님 팟캐스트라면 김종배의 시사통이겠습니다. ㅎㅎ 새로운 영역으로 발을 넓혀본 덕분에 안부를 주고받게 되었네요. 잘 지내시죠?
삭제그러게요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은 몰랐네요. ㅎㅎㅎ 신기하기도 합니다. 전 유령으로 살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책 낼거 같아요.-임건순
삭제정치는 관심분야가 아닌데에도 매우 흥미롭게 볼 수 있었습니다. 두고두고 읽을거리가 생긴것 같네요. 좋을 글 감사합니다! ㅎㅎ
답글삭제보다 균형잡히고 합리적인 시각을 형성하고 공유하도록 애쓰겠습니다.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ㅎㅎ
삭제정태님 반갑습니다. 마복이라고 합니다. 2년 전쯤에 전자파의 위험성에 대해 님의 계정 @jeongtaeroh에서 트윗한 적이 있으셨죠? 그 글이 필요해서 트윗 검색을 하니 지금은 삭제되었는지 보이질 않네요. 그때의 글을 대강이라고 다시 볼 수 있을까요? 또한 삭제 이유는 무엇인지요?
답글삭제안녕하세요. 트위터를 많이 하는 사람들이 늘 그렇듯, 저 또한 오래된 트윗들은 지우곤 합니다. 특별한 이유는 없고 트위터 오래 하는 사람들은 많은 경우 그렇습니다. 한편, 제가 아는 저의 성향상 전자파가 '위험하다'는 취지로 무슨 말을 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. 오히려 전자파가 위험하다며, 특히 THAAD 전자파가 위험하다며 난리치는 사람들에게 뭐라고 한 마디 했을 수는 있습니다. 지금 당장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은 산업화 이전에 비해 비교할 수 없을만큼 많은 전자파에 노출되어 살고 있지만 평균수명이나 삶의 질 등에서 비교할 수 없을만큼 건강하게 잘 살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, 2년 전이라고 해서 제가 다른 식으로 생각했을 리는 없기 때문입니다.
삭제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답글삭제